레고로 운동화를 지어봐요.

Photo courtesy of LEGO®

아디다스 ‘수퍼스타’ 스니커 X 레고 – 스니커헤드와 빈티지 레고 컬렉터들의 가슴을 뛰게 할만한 콜라보가 7월 1일 런칭한다. 스니커헤드와 레고 장난감 애호가와 어린이들이 공유하는 공동 관심사는 컬렉팅. 전자는 운동화, 후자는 레고 벽돌 집짓기 시리즈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수집하는데 남다를 열정을 가진 컬렉터 공동체다.

아디다스 ‘수퍼스타’ X 레고의 협업을 통해 아디다스 운동화는 레고를 향해, 그리고 전설적 플라스틱 장난감 브랜드는 1969년 탄생한 이래 대중음악 스타들이 즐겨신는 청년문화의 아이콘이자 고전적인 농구화로 운동화의 역사에 길이 남아 있는 아디다스 ‘수퍼스타’ 모델을 향해 상호 존경의 오마주를 바친다. 레고는 그에 대한 표시로 731개 조립 블럭이 포함된 아디다스 ‘ 수퍼스타’ 레고 박스를 아디다스 고유의 파랑색 종이 슈박스 모양을 본따 디자인했다.

신을 수 있는 레고 미학을 담은 아디다스 ‘수퍼스타’ 스니커는 아디다스 매장 및 온라인 숍에서 소비자 가격 €75~90에 ‘수퍼스타’ 스니커 모형을 지을 수 있는 레고 브릭 세트는 €140에 판매된다. 아디아스와 레고 팬들은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열성 팬들이 많은 만큼 신제품을 빨리 팔려나가고 중고매매 시장에서 프리미엄 거래 가격을 호가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